웹툰홈

실수로 남주의 동생을 꼬셔버렸다
“싫어요 ”내연 관계가 되자는 똥차의 제안을 단칼에 거절했다 “공자님은 제 취향이 아니에요 제 취향은, 공자님의 동생분이랍니다 ”“뭐? 내 동생이 취향이라고?”그래 너 말고 네 동생 * * *그 ‘동생’이 퇴폐미가 줄줄 흐르는 짐승이 되어 찾아왔다 “단 한 순간도 당신을 잊은 적이 없습니다 결혼해 주십시오, 누님 ”그것도 어린 시절에 장난으로 서명한 약혼 서류를 들고서 아니, 그거 소꿉장난용 아니었어?“설마 내가 없는 동안 취향이 바뀌기라도 한 겁니까?”그리 물어오는 렉시온의 눈동자에는 살기가 그득 담겨 있었다 마치 바뀐 내 취향이 누구인지 알면, 당장이라도 죽여버릴 기세로
0
철구툰 TOP 10
-
악당의 누나는 오늘도 고통받고
운이라곤 없었던 전생 죽었다 눈을 뜨니 무려, 금수저도 아니고! 다이아몬드 수저! 드디어 내 인생에 꽃길이 폈구나! 그런데… 내가 입양아라고? 게다가 이 세계는 소설 속 세상이고, 나는 사이코패스 남동생에게 살해당할 운명? 그래! 동생을 여주에게 떠넘기고 도망치는거야! 그렇게 여주인공이 등장하는 날 악당 동생이 여주를 죽여버렸다!? 맙소사 저 사이코패스가 또!
-
닭은 의외로 위대하다
닭과 고양이, 평범한 20대와 비범한 할머니의 좀비세상 서바이벌
-
윈드브레이커
자유를 꿈꾸는 청춘들의 스트릿라이딩 드라마
-
오빠를 위해 남주를 꼬셔보겠습니다
내 최애 캐릭터이자 다정한 큰 오빠에게 비참한 엔딩이 주어진 소설, 라피네는 여주와 남주와의 계약 결혼을 막기 위해 남주를 꼬셔보기로 했다.
-
유월의 복숭아
레아는 행복한 결혼을 꿈꿔왔다. 두번이나 회귀를 했지만 두번 모두 행복한 결혼 생활은 시원하게 말아먹었고, 세번째 회귀를 했을 때 더는 결혼 따위 하지 않을 거라 결심을 했다. 그렇게 굳게 다짐을 했는데도 결혼 전 잠깐 이야기를 나눴던 줄리앙이라는 남자가 자꾸 눈에 밟힌다. 잘생긴 얼굴과 친절한 면모로 다가온 줄리앙의 청혼에 결국 흔들리게 되어 서약서를 쓰고 다시 결혼을 하게 되었다. 결혼 후 줄리앙의 저택에서 신혼생활을 즐기던 중 줄리앙의 숨겨왔던 비밀의 방을 호기심에 들어가게 되면서 몰랐던 자신의 흔적을 발견하게 된다.
-
악역은 곱게 죽고 싶다
죽고 싶어 자살 시도를 했다 눈을 떴다. 그런데 다시 눈을 떠 보니 죽지 않는 소설 세계관 최악의 흡혈귀 `달의 주인`이 되어있었다. 빙의한 시간대마저 주인공이 등장하는 원작으로부터 무려 몇백 년 전.나를 죽여줄 주인공을 기다리고, 그 가문을 지키며 언젠간 죽을 수 있으리란 희망 아래 버티는데…우연히 죽어가던 꼬맹이 남자애를 발견했다.
-
디센트
지상에 용이 떨어진 이후 신귀의 경계가 사라진 동양세계. 도사가 되기 위한 학교, 무릉원에서 일어나는 도술이 발현되지 못한 소년, 강림과 수상한 전학생, 시린의 이야기.
-
어쩌면 남자가 더 좋을지도 몰라(일반판)
차가운 듯하지만 츤데레인 LW그룹 대표 이혁은 여동생의 부탁으로 그녀가 덕질하는 신인 배우 김유하를 광고모델로 캐스팅하며 그와 만나 점차 서로에 대한 감정이 싹튼다 한편 유하와 비밀을 가진 같은 기획사 신인 배우 이시우는 유명 감독 최윤과 비밀 연인 관계를 유지한다 그러던 중, 최윤이 유하에게 관심을 보이며 이 네 명의 운명이 엇갈리기 시작하는데…
-
[전래야한동화] 콩G-spot쥐
계모 배씨는 남편 최씨의 딸 콩쥐를 내쫓아 집을 차지하려고 한다. 콩쥐가 지쳐떨어져 나가게 하기 위해 끊임없는 구박과 무리한 일을 시키지만, 어떤 일이든 너끈히 해내는 콩쥐에게 의구심을 갖는다. 해명을 요구하는 배씨에게 콩쥐는 자신이 겪은 은밀한 썰을 풀어주는데..
-
맥스 모하비 사건
살인자와 목격자, 그 남자들의 사정! `너를 처음 본 순간, 진짜로 죽을지 모른다고 생각했어 ` 사람을 죽여야 했던 소년과 그 장면을 숨죽여 지켜보던 소년 그날의 사건으로 마피아 조직의 킬러로 성장한 맥스와 그의 흔적을 쫓아가는 크리스 맥스의 대학 위장 입학으로 그 둘은 룸메이트로서 다시 만나게 된다 조직과 자신의 정체를 알듯 말듯 선을 넘어오는 크리스가 맥스는 계속 신경 쓰이는데… 묘한 긴장감 속에 피어나는 이 느낌은?!